[RMQ-002] 催眠遊戯~アイドール夏川なみ~ 본편

|







본편입니다. 라이터의 촛불에 응시하게 한 후 최면상태로 유도하는 방법이 사용됩니다. 





"지금, 최면 상태입니다. 어떤 기분입니까"

"둥실둥실 뜨는 느낌입니다"

*후와후와시떼루 간지가 시마스 라고 올바르게 번역했는지 모르겠네요


이후 본격적으로 본격적인 최면암시를 이용한 다양한 연출들이 나오는데, 크게 다섯 파트로 나눠집니다. 


1. 운동지배











첫 암시는 일반적으로 최면의 심도가 깊지 않아도 가능하다고 알려진 운동지배입니다. 최면술 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손이 떠오른다는 암시가 주어집니다. 그 외에 다른 암시가 주어지는데...이해하지를 못하겠네요. 몸 여기저기를 쓰다듬는다는 암시인가...


2. 프리즈









두 번째는 바로 프리즈 암시. 역시 최면술 쇼에서 자주 선보여지는 기술입니다. 최면술사 Red가 프리즈!라고 외칠때마다 그 자리에서 얼어붙듯 움직임을 멈춥니다. 의식은 그대로 있어 술사의 질문에 얼어붙은 채로 대답합니다.


3. 마네킹






이번에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마네킹이 됩니다. 프리즈때와는 달리 더 이상 말을 하지 않는 나미를 볼 수 있습니다. 마네킹이 되어있는 동안 Red의 조수가 나미의 몸에 오일을 바르고 물을 뿌립니다 (아마도 섹시하게 보이게 하기 위함이겠죠). 



마네킹 최면이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이전 긴장을 이완시키며 최면심화에 들어갑니다.


4. 동물변화














이어지는 최면은 동물최면. 최면심화가 충분히 이뤄졌는지 자신이 고양이라는 암시도 무리없이 받아들입니다. 


5. 복창변화




마지막 복창변화 암시입니다. 총 세 가지의 복창암시가 주어지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츠카와씨 대체 무엇입니까" 라고 물어지면, 꼭두각시가 된 상태로 "나츠카와 나미는 아이돌 2호입니다" 라고 복창

2. "2호여, 무엇무엇을 하세요" 라고 명령하면 "2호는 무엇무엇을 합니다"라는 명령복창과 함께 명령을 수행

3. "2호는 보통의 인간으로 되돌아오세요" 라고 명령하면 "네, 2호는 인간으로 되돌아옵니다"라는 복창과 함께 원래상태로 회귀






자리에서 일어서라, 섹시한 포즈를 취하라 등등의 명령을 복창과 함께 수행합니다.



일어서라는 명령에 침대에서 일어난 나미. 꼭두각시가 된 상태라 프리즈와 마네킹 때와는 달리 움직이는 것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명령복창 장면 "2호는 인간으로 되돌아옵니다"



명령복창이 끝난 후 원래 인간으로서의 의식을 되찾는 모습


비록 H씬은 없을지언정 최면 영상물로서는 상당한 퀄리티의 작품입니다. 처음 최면유도하는 장면도 수록되어있기에 일본어만 할 수 있다면 최면술을 공부하는 교재로서의 역할도 기대해볼 수 있지 않나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RMQ Project의 영상들처럼 이렇게 최면에만 포커스를 맞춘 영상들도 선호하는 바인지라 RMQ의 작품들이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굉장히 아쉽습니다. 비록 최면연구소가 그 바톤을 이었다고는 하나 아무래도 RMQ보다는 진짜 최면술에 대한 포커스가 다소 떨어지는 느낌이다 보니...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