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G-011] 催眠×変態公衆便所タンツボ肉便器女 川越ゆい

|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오늘 리뷰할 영상은 Glory Quest의 催眠×変態公衆便所タンツボ肉便器女 川越ゆい 라는 작품으로, 비교적 최근 발매된 영상입니다. 여배우의 이름은 카와고에 유이라고 하네요. 











시작부터 메이드차림...!! 제가 이 영상은 처음 다운받았던 이유입니다 ㅎㅎ. 표정이 요염한게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약간의 오프닝(?) 이후 최면술사 레드씨가 등장. 촛불 응시를 통한 최면유도를 시도합니다.













이미 사전에 최면유도가 있었던 듯? 쉽게 최면에 빠져드는 여배우. 암시가 주어지는 중입니다.



















암시의 내용은 자신이 개라고 착각하게 하는 내용. 최면 영상물에서 흔히 사용되는 소재중 하나입니다. 다만 여배우가 고양이상여서일까요, 개보다는 고양이같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근래 들어 출시되는 최면 영상물들이 최면연구소 작품들 외에는 괜찮은 작품들이 없던 와중 상당히 괜찮을 수도 있었다 싶은 작품입니다. 왜냐면 복장이나 여배우가 제 취향..................................


영상의 내용 대부분은 최면을 이용해 여배우의 수치심을 없애 평상시라면 안 할 만한 것들을 시킨다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근데 그 안 할 만한 것들이.....심히 역겹습니다. 최면술사로 레드씨가 나오고, 여배우도 제 취향이라 나름 기대가 컸었으나 제가 감당할 수 있는 부분은 초반 25분정도..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