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전대 파이브맨 (地球戰隊ファイブマン, 1990)

|

우연히 Youtube에서 Sentai Tribute어쩌구 하는 일본히로인들 세뇌모음집 영상에서 보고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어렸을적 본 전대물은 프레쉬맨, 바이오맨, 마스크맨 정도고 이건 처음 보는거라.........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이 작품의 영상은 본적이 없어도 피규어는 본 기억이 나네요. 이 작품이 망작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아마 영상은 수입이 안되고 피규어만 수입이 되었나 봅니다.

아무튼, 대부분의 일본 전대물이 그렇듯, 이 작품에서도 세뇌씬이 하나 정도 나옵니다. 다만 문제는 강도가 좀 약하고....결정적으로 번역이 없다는거^^; 뭔소리하는지 도당췌 알아들을 수가 있어야지 말이죠..




도심에 외계인의 우주선 (=즉, 악당)이 노래와 함께 등장합니다






그런데 시민들은 왠지 환호하는데...




우주선에서 노래하는 악당들이 등장합니다



곧 등장하는 파이브맨, 하지만...






옐로우와 핑크 (이름을 모르겠네요)는 이미 싸울 마음이 없습니다





남자들이 당하건 말건은 이미 그녀들의 관심사항이.... 


참고로 위 에피소드는 28화입니다. 그런데 제가 Youtube에서 본 장면은 다음 장면이었습니다










전 악당이 무슨 MC기술로 핑크를 굴복시킨건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MC랑은 별 상관이 없는 장면이었네요...32화인 이 에피소드를 찾으려고 1화부터 훑어보던 생각을 하면......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