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 Friends] SuperDuperDiva Parts 5, 6, & 7

|

일전에 소개한 적 있었던 Lisa & Friends 라는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또 다른 MC영상입니다.




이번에는 히로인 컨셉인 듯 합니다. 납치당했었던 듯한 Black Swallow가 감시가 느슨한 틈을 타 도망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속박하던 줄을 풀고...




또 다른 납치된 여성, Barbara를 구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Barbara의 입에 물려있는 재갈을 보는 순간











"Yes Master. I will remove her gag and place it in my mouth"

"네 주인님. 그녀의 재갈을 풀고 제 입에 물리겠습니다"

라고 복창하면서 멍한 트랜스 상태에 들어갑니다








이후 묶여있던 Barbara의 명령에 따라 그녀의 줄을 풀고 어디론가 이끌려 가는데..









이끌려간 곳에서 꼼짝 못하게 구속당하지만 트랜스 상태의 Black Swallow, 반항하지 않습니다.




Black Swallow의 재갈의 버튼을 누르자 트랜스 상태에서 깨어나고 반항하기 시작하는데







일전에 소개했던 이 스튜디오의 다른 에피소드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만 스토리 진행이 매우 허접합니다. 너무 아마추어티가 난다고 할까나..더군다나 외부소음이 계속 있어 출연자들의 목소리도 깔끔하게 들리지 않는다는 문제도 있네요. 이전에 소개했던 영상에서는 "Yes Master" 복창이 많기라도 했지 이번 에피소드는 그것마저 부족합니다. 그나마 표정연기는 나쁘지 않은게 다행이네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