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음술사 리뷰

|


참 오랜만에 미연시를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MC물이외의 미연시에는 관심이 없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워낙 MC기근이라.......지뢰라는 평가를 익히 들어봤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 해보았습니다.

 

최음술사의 경우, 굳이 어플로케일이나 NTLEA로 돌리지 않아도 무난하게 설치되고 실행이 되는듯 합니다. 단 문제는 후커인데요... 최음술사의 후커는 /x3 /v인데 이게 잘 먹히질 않더군요. 저의 경우는 네이버에서 여러종류의 다양한 클립후커+agth를 다운받아서 이것저것 하다보니 겨우 됬습니다.

 

최음술사의 스토리는 단순한 편으로, 주인공의 설정은 몸이 약해 부모님에게도 버림받은 주인공이 마음 따뜻한 다른 가정의 집에 양자처럼 얹혀산다는 설정입니다. (남편은 보이지 않고 글래머아주머님+나이 같은 여자애+여동생만 있다는 사실은 옵션)


(이 분들이 바로 그 마음 따뜻한 분들)

 

부러운 가정에서, 통원치료를 받으며 평범하게 살던 주인공에게 어느날 찾아온 변화! 그건 바로 최면술에 관한 책과 팬던트의 습득이었습니다.


(팬던트와 책을 건내주는 의문의 소녀)

 

 바로 MC게임의 마스코트와도 같은 최면술! 그리고 팬던트! 뭐야, 이거 mc게임으로서 갖출 건 다 갖췄잖아? 지뢰라며????

.
.
.
.
.
.
.
.
.
.
.
.
.
.
.

지뢰 맞습니다. 기껏해서 팬던트를 사용해서 최면을 걸면 일어나는 현상이.................발정입니다. 최면실험에서처럼 최면도를 좀 더 깊게? 유도? 암시? 그딴거 없습니다. 그냥 최면걸면 그 즉시 발정모드입니다.  




(뭐, 대충 이런 식 입니다.)

 

 

주인님? 멍한 목소리? 그런 건 없습니다. (정정합니다. 주인님의 경우 처음 최면술관련서적과 팬던트를 주는 여성으로부터 들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최면술의 힘앞에 굴복해서라기보다는.........). 여하튼 그리해서 MC물특유의 시츄에이션들이나 공략대상의 절대복종모드(?)같은 건 기대하시면 마음만 다칩니다 (최소한 제가 본 부분들에 한해서는 그렇습니다.)

그나마 mc물스럽다는 점 중 하나는, 멍한 눈을 볼 수 있었다는 것인데요. 그것도 모든 케릭터에서 볼 수 있는게 아니라 몇몇의 캐릭터에서 몇번만 볼 수 있었습니다.








(대충 이정도인데요.........참고로 제가 아는 한도에선 이 스샷들이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멍한 눈 CG의 전!부!입니다. 참고로 눈이 저렇게 되도 결론은 발정모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CG를 좋아하기에.....어느 정도는 재밌게 할 수는 있었습니다만, 역시 MC물이라기보다는 단순 발정물에 가까워 지롸라는 사실에 큰 변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CG스타일을 좋아하시고 발정물 역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나름 할만한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M.C.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誘ってオトして催淫術 리뷰  (2) 2015.10.18
M.C. -Duet- 리뷰  (2) 2015.06.14
発情スイッチ~美姉妹が催眠術に堕ちた先~ 리뷰  (0) 2015.06.09
M.C. 리뷰  (2) 2015.06.09
최면술Re (催眠術Re) 리뷰  (10) 2015.06.08
And